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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단전담 계약직원(교수학습센터2명, 산학융합지원센터1명) 채용공고 ~ 2024. 3.15(금).12:00 까지

공지사항 게시판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단전담 계약직원(교수학습센터2명, 산학융합지원센터1명) 채용공고 ~ 2024. 3.15(금).12:00 까지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총무회계팀 조회수 754 날짜 2024-02-28
첨부파일

응시원서 4종(혁신).hwp


[혁신] 명지전문대학 계약직 채용 공고문

 

명지전문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사업 성공을 위한 성실한 전담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채용부서 및 인원

임용직급

소속(근 무 처)

담당업무

인원

비고

계약직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교수학습센터)

-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전문대학혁신지원 사업 관련 업무 지원

2

 

계약직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산학융합지원센터)

- 통합전공 운영 지원

- 일반행정 및전문대학혁신지원 사업 관련 업무 지원

1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국가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2. 채용방법 자격요건

채용구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비고

공통자격

필수자격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

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연봉 약 2,700원 부터

(세금 공제 전, 4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경력에 의한 추가

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전문대학혁신지

사업비 지원

(별도 인세티브)

교수학습센터

우대자격

국고(재정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대학 교수학습지원 수행 경력자

산학융합지원센터

우대자격

국고(재정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임용기간 : 2024. 4. 1.~ 2025. 3.31.(1) 최대 사업기간내 임용 가능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서류접수

2024. 2.28.() ~ 3.15.()

우편 / 방문 / 이메일접수

서류심사 / 발표(예정)

2024. 3.18.()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면접심사 (예정)

2024. 3.22.()

 

최종합격자 발표

2024. 3.25.()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신규임용 직원 OT

2024. 4. 1.()

임용일자(2024. 4. 1.)

서류전형 발표일 및 면접심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

. 자격증(사본) 1.(해당자에 한하며 추후 원본 대조)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기타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하며 세례교인증명서 및 교인인 경우 교인증명서)

5. 서류접수

. 접수마감: ~ 2024. 3. 15.(), 12:00 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 접 수 처: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 이메일 접수: 1027@mjc.ac.kr (제출 후 유선전화로 접수 확인)

주의사항(모든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묶어서 제출)


6. 기타

. 근무형태 : 평일(5일 근무), 9:00 ~ 17:30 근무

. 계약직 임용(계약)기간은 1년 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합니다.

. 급여는 우리대학 계약직 급여 책정기준에 의함.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붙임 : 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 .

 

2024. 2.28.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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