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나의 新성장 발전소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디지털콘텐츠융합과

조기취업형계약학과 디지털콘텐츠융합과

학과소개

학과소개

본 학과는 4차 산업의 핵심인 디지털콘텐츠와 SNS를 하나의 프로세스로 학습하여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양성하는 학과이다. 시각디잔인 + 영상디자인 + 디지털 마케팅 융복합하여 플랫폼의 시대에 앞서가는 정통과 미래가 융합된 교육과정이다.

교육목표

  • 디지털 미디어 관련 융합 교육을 통해 실무능력을 갖춘 SNS 콘텐츠 전문가 육성
  • 팀 프로젝트 기반의 교수학습 방법을 적용하여 동료와의 협업이 가능한 전문개발자 양성
  • 4차 산업혁명에 따른 모바일에서 운용 가능한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개발자 양성

인재양성유형

      SNS 활용하여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 가능한 미디어 콘텐츠크리에이터 양성

취득 자격증

졸업 후 응시 가능 자격증 : 검색광고마케터, 마케팅 설계사, 디지털영상편집,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SMAT(서비스경영자격증), SNS 마케팅실무 자격증, 1인미디어크리에이터 자격증

교육활동 및 진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SNS 디자인 회사, 미디어디자인 회사, 포스트 프로덕션, 광고대행사, CF프로덕션, 컴퓨터 그래픽회사

참여산업체(변경 가능)

프롬마인드, 한국SNS인재개발원, 한국마케팅광고협회, 한국표준금거래소,  ㈜더봄미디어웍스, ㈜발렌타인드림, ㈜소울엑스, ㈜신시아뷰, ㈜인앤아웃

학과소개영상

교수진소개

교과안내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