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앞서 나가는 전문가의 꿈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상담 및 민원

Home > 생활서비스 > 상담 및 민원업무 > 상담 및 민원

나의 신(新) 성장 발전소
"더" 전문적인 인재로 커 나가는 곳

일반학사상담

학칙과 학사내규에 규정된 학사상담(등록, 수강신청방법, 시험 및 성적처리, 학점계산방법, 성적열람과 이의신청, 재수강, 
교양과목학점인정, 휴학/복학/자퇴/졸업/재등록/재입학)을 해드립니다.

심층상담 부서 및 학과연결

  • 학생진로문제(각 학과), 진로 및 취업(진로취업지원센터 ☎ 300-1070~1,1083, 취업상담실 ☎ 300-3992,1372)
  • 학교생활/병사안내/장학(학생복지팀 ☎ 300-1020~1)
  • 유학/해외연수(글로벌교육센터 ☎ 300-1298)
  • 개인심리상담/집단상담/심리검사/학습상담/인터넷상담/상담교육(상담센터 ☎ 300-3751)
    등에 관한 상담시 해당부서 담당자와 심층상담할 수 있도록 학과 또는 해당부서로 연결해 드립니다.

민원접수 및 처리

민원 및 건의사항 접수

  •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하면서 느낀 불편사항이나 제도적으로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민원 및 건의사항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학생복지팀 담당자와 상담 후, 접수된 사항에 대해 관련부서와 협의하여 학생들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원 및 건의사항 신청서 출력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학생복지팀 연락처02-300-1018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