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공지사항

Home > 정보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강사초빙>2020학년도 제2학기 강사초빙 공고

공지사항 게시판 <강사초빙>2020학년도 제2학기 강사초빙 공고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4311 날짜 2020-07-20
첨부파일

(공지용)2020.09.01.자 강사 신규임용(1차) 계획(과목 및 인원).xlsx

명지전문대학 강사채용공고(1차).hwp



1. 강사 공개채용은 인터넷 원서접수로만 시행하며, 모든 증빙서류는 스캔하여 업로드합니다.


2. 원서접수 사이트(진학사)  : 바로가기 ☞ https://univ.jinhakapply.com/Univ406553.aspx




<공고>

2020학년도 제2학기 명지전문대학 강사 공개채용



1. 채용학과 및 인원

임용구분

학부

공개채용인원

강사

공학정보학부

21

경영사회학부

5

어문교육학부

20

예술건강학부

13

교양

9

68

각 학과 별 강사 채용과목 및 채용인원은 별도의 붙임파일(엑셀)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2. 지원자격(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되는 자)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

(단위: )

학력

연구교육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직명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교수

4

6

10

5

8

13

부교수

3

4

7

4

6

10

조교수

2

2

4

3

4

7

강사

1

1

2

1

2

3

조교

근무하려는 학교와 동등 이상의 학교를 졸업한 학력이 있는 사람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3. 임용조건

. 임용예정일 : 202091(20202학기 개강일 : 202091)

. 임용조건 : 계약에 의함

4. 제출서류

. 강사 신규채용지원서(인터넷원서접수 시 직접입력)

. 자기소개서(인터넷원서접수 시 직접입력)

. 학위(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스캔하여 업로드)

. 경력 및 재직증명서(임용지원서상의 전 경력) 1(스캔하여 업로드)

. 경력 및 재직증명을 위한 부속확인서류(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증명 등)

모든 서류는 인터넷 접수 시 스캔하여 첨부하며, 추후 최종 임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물 공증 후 제출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 박사학위 신고증 사본을 함께 제출)

산업체 경력의 경우 재직(경력)증명서+부속확인서류(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를 함께 제출하시지 않으면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5. 인터넷 접수(별도의 현장 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 접수기간 : 2020.07.22.() 10:00 ~ 2020.07.26.() 24:00

. 접수방법

1) 명지전문대학 홈페이지 접속

2) 배너(비전임교원 및 강사초빙) 클릭☞ 바로가기

3) 지원서 입력 및 제출서류 스캔파일 첨부

. 유의사항

1) 인터넷 접수 시, 접수창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함

2) 모든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파일을 첨부하고 추후 최종 임용 시 원본 제출 필수

3) 접수 마감일 24:00 경과 시 원서 작성중이라 하더라도 지원이 불가하오니 미리

원서작성 및 접수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비전임교원 및 타 학과 강사 모집에 중복지원 할 수 없습니다.


6. 전형방법 : 서류전형

7. 유의사항

. 모든 서류는 인터넷 접수 시 스캔하여 첨부하며, 첨부 횟수 당 10MB를 초과할 수 없으므로 파일 용량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후 최종합격자 선정 시 모든 제출서류의 원본을 제출해야합니다.

.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물 공증 후 제출해야 합니다.

. 강사는 계약제로 임용하며 우리대학 강사임용규정 및 강사임용에관한내규에 따라 재임용합니다.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코로나19 감염증 대응에 따라 2020학년도 제2학기 수업 시 오프라인, 온라인 강의를

병행할 수 있으므로 임용 지원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

이내로 서면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

. 지원서 허위기재 및 제출서류 위조는 임용 후에라도 확인될 경우 임용 취소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무처 교무입학팀(300-100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 립 정 신


하나님을 믿고 부모님께 효성하며 사람을 내 몸같이 사랑하고

자연을 애호 개발하는 기독교의 깊은 진리로 학생들을 교육하여

민족문화와 국민경제발전에 공헌케 하며 나아가 세계평화와

인류문화발전에 기여하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학교법인 명지학원의 설립목적이며 설립정신이다.


주후 1956123

학교법인 명지학원 설립자 유 상 근




명지전문대학총장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각 행정부서 연락처02-300-1000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