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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2호, 불용 폐기 예정 물품 매각

입찰정보 게시판 2024-2호, 불용 폐기 예정 물품 매각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82 날짜 2024-03-27
첨부파일

붙임. 전자견적공고문.hwp


전자견적공고 제2024 - 2

   

전자견적공고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 적 명 : 불용 폐기 예정 물품 매각

견적방법 : 현장확인 후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전자견적서 제출

매각대금 납부 기간 : 낙찰자선정 후 3일 이내

2024.04.08.() 15:00까지

 

2. 현장확인

업체관계자가 우리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매각물품의 현장상태 등을 확인

매각물품 및 현장상태의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자견적 참여업체의 책임

견적금액은 매각물품 수거에 따른 제반비용을 포함할 것

확인방법 : 명지전문대학 구매시설팀 방문하여 담당자(02-300-1030)와 순회

 

3.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견 적 공 고

2024. 03. 27.() ~

 

현 장 설 명 회

2024. 04. 01.() 11:00 ~

사회교육관 106

견적제출기한

2024. 04. 03.()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계약상대자선정

2024. 04. 03.() 11:00

 

4. 전자전격 제출자격

학교 방문 후 견적참여업체

공고일 현재 청산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5. 전자견적 첨부서류

최종 산출내역서(견적서) 1

사업자등록증 1

 

6.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금액 이상 최고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7. 유의사항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매각물품 운반, 폐기처리, 인건비 등을 포함한 총액(부가세면세)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매각대금 완납 시 물건보관장소에서 현상태로 물건을 직접 인도받아야 하며 매각대금 완납이후 낙찰물건관리에 필요한 제반비용 등은 낙찰자 부담으로 한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최종내역서(견적서)를 첨부하여 계약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서 작성 후 10일 이내 매각대금을 대학이 요구한 통장으로 입금(일시금 완납)하여야 하며, 물품수거는 매각대금 납부일로부터 10일 이내 수거하여야 합니다. 미수거시 물품 분, 파손 등 모든 책임은 낙찰자에 귀속됩니다.

 

8. 문의처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0)

 

 

2024. 03. 27.

 

명지전문대학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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