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나의 新성장 발전소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입찰정보

Home > MJC소개 > 대학기관 > 행정본부 > [사무처] 구매시설팀 > 입찰구매정보
총무팀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위치본관 102-2호
  • 전화300-1027,1028,1030~1032,1039

  • 팩스300-3900,304-4832

전자견적(재) 2023-141호, [조기취업]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회의용 테이블 및 의자 구입

입찰정보 게시판 전자견적(재) 2023-141호, [조기취업]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회의용 테이블 및 의자 구입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137 날짜 2024-02-26
첨부파일

붙임2. 구입사양서(공고용).hwp

붙임1. 전자견적공고문(안)_[조기취업]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회의용 테이블 및 의자 구입.hwp


전자견적공고 제2023 - 141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 적 명 : [조기취업]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회의용 테이블 및 의자 구입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납품기한 : 2024.02.29.()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회의용 테이블 1개 및 의자 10_ 구입사양서 참조

3. 일정

구분

일시

비고

견적공고

2024.02.26()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견 적 제 출 기 한

2024.02.27() 10: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계 약 상 대 자 선 정

2024.02.27() 10:00 ~


덧글달기총 0 건

게시물에 대한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달기
덧글달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구매시설팀 연락처02-300-1039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