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총장 권두승)은 11월 11일에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에서 수도권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도)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로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인지가치 등의 항목을 철저한 실사와 검증을 거쳐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만큼 그 대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개교 50주년을 맞이한 명지전문대학은 지난 3월 진행한 기념행사를 통해 대학 중장기발전계획(‘CROSS2025+’)을 중심으로 ‘혁신교육 기반 융복합 창의 인재 양성 글로컬 대학’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여 왔으며, ESG 경영 도입을 선포하며 그린 캠퍼스 구축과 지역사회 공헌에 나설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명지전문대학은 교육부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일반재정지원대학(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 등에 선정되었으며, 특히 교육부로부터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일반재정지원) ‘교육혁신전략’부문에서 S등급을 획득하는 등 학사구조 및 교육과정 개편을 통해 더욱 발전하고 있다.
권두승 총장은 “우리대학은 그동안의 교육 노하우와 각종 성과를 기반으로 전문직업인 양성 교육혁신을 통한 융복합 인재를 양성하고 ESG경영을 실천하는 수도권 제일의 전문대학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