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앞서 나가는 전문가의 꿈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학생증

Home > 생활서비스 > 생활지원 > 학생증 > 학생증카드 재발급

나의 신(新) 성장 발전소
"더" 전문적인 인재로 커 나가는 곳

카드재발급

학생복지팀에서 신분증 기능이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동 카드에 은행기능을 탑재하시면 됩니다. 재발급 받으시는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5,000원)가 부과됩니다.

  • 1차 발급(학생증 기능 발급)
    학생복지팀에서 신분증기능이 탑재된 스마트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 2차 발급(금융 기능 발급)
    하나은행 학교 영업점을 방문(재발급신청서, 1차 발급카드(학생증), 주민등록증 지참)하여, 1차 발급된 신분증 기능이 탑재된 카드에 은행기능을 탑재하시면 됩니다.

    ※ 1차 발급받은 이후 즉시 은행 영업점을 반드시 방문하여 은행기능을 등록하셔야 하며, 은행기능을 등록하지 않는 경우 신분증 기능 이용이 제한됩니다.

    ※ 주의사항 : 재발급 신청시 전자화폐(T머니)충전금액 환불 조치 선행 바랍니다. 즉 도난·분실이 아닌 사유(카드 교체등)로 카드를 재발급 받는 경우는 반드시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충전된 전자화폐의 환불거래를 선행하신 후 재발급 신청(1차발급)하셔야 합니다.

카드연락처

학생복지팀: 02-300-1020
하나카드 콜센터: 1800-1111  하나은행 콜센터 : 1599-1111
하나은행 영업점 : 명지전문대학 출장소 02-309-1111
T머니 고객지원센터 : 02-1644-0088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학생복지팀 연락처02-300-1018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