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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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재발급
학생복지팀에서 신분증 기능이 탑재된 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동 카드에 은행기능을 탑재하시면 됩니다. 재발급 받으시는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5,000원)가 부과됩니다.
- 1차 발급(학생증 기능 발급)
학생복지팀에서 신분증기능이 탑재된 스마트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 2차 발급(금융 기능 발급)
하나은행 학교 영업점을 방문(재발급신청서, 1차 발급카드(학생증), 주민등록증 지참)하여, 1차 발급된 신분증 기능이 탑재된 카드에 은행기능을 탑재하시면 됩니다.
※ 1차 발급받은 이후 즉시 은행 영업점을 반드시 방문하여 은행기능을 등록하셔야 하며, 은행기능을 등록하지 않는 경우 신분증 기능 이용이 제한됩니다.
※ 주의사항 : 재발급 신청시 전자화폐(T머니)충전금액 환불 조치 선행 바랍니다. 즉 도난·분실이 아닌 사유(카드 교체등)로 카드를 재발급 받는 경우는 반드시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충전된 전자화폐의 환불거래를 선행하신 후 재발급 신청(1차발급)하셔야 합니다.
카드연락처
학생복지팀: 02-300-1020
하나카드 콜센터: 1800-1111 하나은행 콜센터 : 1599-1111
하나은행 영업점 : 명지전문대학 출장소 02-309-1111
T머니 고객지원센터 : 02-1644-0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