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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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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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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치본관 102-2호
  • 전화300-1027,1028,1030~1032,1039

  • 팩스300-3900,304-4832

2024-101호, [혁신] 2024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프로그램 위탁운영

입찰정보 게시판 2024-101호, [혁신] 2024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프로그램 위탁운영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630 날짜 2024-10-14
첨부파일

붙임1.입찰공고문(안)_[혁신] 2024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운영용역.hwp

붙임2. 과업지시서_2024학년도 커리어 잡고(JOB GO) 가자! 시즌 2 제안요청서(안).hwp


입찰공고 제2024 101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혁신] 2024학년도 진로ㆍ취업역량강화 캠프 프로그램 위탁운영

행사일시 : 20241106() ~ 07() 10:00~17:30

행 사 장 설 치

행 사

행 사 장 철 거

2024.11.05.() 18:00 ~

2024.11.06.()~11.07.()

2024.11.07.() *당일철거

행사장소 : 명지전문대학 예체능관 3층 체육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2단계 경쟁입찰 규격/가격 분리 입찰)

낙찰자 선정 방법

1) 제안서평가 : 적격심사를 통해 평가위원별 종합 산술평균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기술적격자로 결정

2) 가격입찰 : 적격심사에서 기술적격자로 선정된 자의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2. 운영내용 : 프로그램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컨설팅존 운영(부스 24) : 직무(16), 진로(3), 취업(3), 심리(2)

이벤트존 운영 : 이력서사진 촬영, 퍼스널컬러 진단검사 등

AI모의면접존 운영 : 셀프뷰 AI모의면접시스템 설치 - 기업별, 직무별 구성

특강존 운영 : 진로정보, 기업정보, 자기이해, 구직·직무역량, ESG

취업인포존 운영 : 워킹홀리데이, 대기업생산직채용, 국민취업지원제도, 잡카페 등 정보제공

※ ㈜디플에이치알, 유니에스, 이노스잡과 협의하여 운영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10.14()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4.10.22(), 09:00 ~ 12:0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오프라인 : 사회교육관 106

제안서평가

2024.10.22(), 13:00 ~ 15:00

평가위원 개별 서면평가

입찰

2024.10.22(), 13:00 ~ 15:00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개찰

2024.10.22(), 15:00 ~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 21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 801499001(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4년 이내에 단일 계약 5,000만원 이상, 2건 이상의 진로 및 취업 관련 박람회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

입찰 참가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위임장 제출)

 

5. 입찰참가등록 절차

1단계 : 2024.10.22()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완료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1단계 절차 생략

2단계 : 2024.10.22() 09:00부터 12: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 )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 )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위임장 1(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정량적평가 자료[신용등급평가서, 유사사업수행실적(과업지시서 P.8 참조)] 1

운영전담인력 보유현황(과업지시서 P.3 행사운영 참조) 1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제안서 8, USB 1매 포함 - 과업지시서 참조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대금지급 : 용역 수행 검수(용역수행 최종 결과물) 완료 후 15일 후 지급

 

7. 재공고 입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 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8.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9. 입찰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0. 유의사항

입찰자는 공고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1. 문의처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9)

과업지시서 관련 : 진로취창업팀 담당자(02-300-3994,1054)

 

붙임 : 과업지시서 1. .

2024. 10. 14.

 

 

명지전문대학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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