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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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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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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99호, [혁신]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글로벌 진로․취업연수 위탁용역

입찰정보 게시판 2024-99호, [혁신]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글로벌 진로․취업연수 위탁용역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83 날짜 2024-10-08
첨부파일

붙임1. 입찰공고문(안)_2024학년도 동계방학 글로벌 진로취업연수 위탁용역.hwp

붙임2. 제안요청서_[혁신]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글로벌 진로취업연수 위탁용역.hwp


입찰공고 제2024 - 99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혁신] 2024학년도 동계방학 글로벌 진로취업연수 위탁용역

사업예산 : 117,390,000(금일억일천칠백삼십구만원) - 부가세 포함

입찰방법 : (실적)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연수일정(사업기간) : 20251~ 2(4, 100시간)

2. 수행내역 : 붙임(제안요청서) 확인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10.08()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4.10.22(), 09:00 ~ 12:0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오프라인 : 제안서 제출(사회교육관 106)

기술능력평가

2024.10.23(), 10:00 ~

사회교육관 B101호 예배실

입찰가격평가

2024.10.23(), 10:00 ~ 12:00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대학이 제시하는 기준에 따라 본 사업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76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자료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실적 5천만 원 이상 해외 연수 건이 1건 이상인 업체

- 위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발주처에서 작성한 실적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

증명원이 없는 경우, 위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를 제출해야 함.

제안서 제출 후 본 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인한 업체에 한함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 본 사업의 성격상 단독진행이 가능한 업체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5. 입찰참가등록 절차

1단계 : 2024.10.22() 09: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승인 요청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완료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1단계 절차 생략

2단계 : 2024.10.22() 09:00부터 12: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 )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 )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위임장 1(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단일실적 5천만원 이상(최근 5년 이내 대학기관 등) 실적 각 1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제안서 8, USB 1매 포함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80) : 2024.10.23(), 10:00 ~ / 사회교육관 B101호 예배실

제안서 발표 시간은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업체 참석 인원은 2인 이내로 진행됩니다.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온라인) 순서로 진행됩니다.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발표자료(요약본)가 있을 시 8부를 준비하여 발표전에 입찰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평가위원 제안서 평가 시 참고용)

발표자료는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동일하여야 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가격평가(20) : 2024.10.23(), 10:00 ~ 12:0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입찰가격평가(개찰)는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입찰가격평가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20)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8.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반영한 합산점수로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 합니다.(품질보장을 위해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 미만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합산점수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 사업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금액으로 합니다.

발주부서에서 검토한 결과 불명확한 부분이나 누락된 사항, 평가시 평가위원들의 권고사항 등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보완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협상내용에 포함시킬 수 있음

사업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된 것으로 봅니다.

 

9. 대금지급

선급금은 계약체결 후, 을의 청구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지급

잔금은 결과보고서 검수 완료 후, 을의 청구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지급

 

10. 재공고 입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1.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2. 입찰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3. 유의사항

입찰자는 공고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4. 문의처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9)

제안요청서 관련 : 글로벌교육팀 담당자(02-300-3618)

 

붙임 : 제안요청서 1. .

 

 

2024.10.08.

 

명지전문대학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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