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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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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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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94호,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1차 모집 소모품 구입

입찰정보 게시판 2024-94호,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1차 모집 소모품 구입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80 날짜 2024-09-23
첨부파일

붙임1. 입찰공고문(안)_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1차 모집 소모품 구입.hwp

붙임2. 소모품 구입내역서(공고용).xlsx


입찰공고 제2024 - 94

 

(긴급)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2025학년도 신입학 수시1차 모집 소모품 구입

입찰방법 : (긴급)일반경쟁입찰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납품(설치)기한 : 계약체결일 ~ 2024.10.04.()

본 대학 수시1차 실기고사 시작일(2024.10.05.)이전 납품

 

2. 구입내역 : 차임벨 2개 등 2,476_ 붙임 소모품 구입내역서 참조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09.23()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4.09.30(), 09:00 ~ 11:0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입찰

2024.09.30(), 13:00 ~ 15:00

전자조달시스템 입력(스타빌)

(http://www.starbill.co.kr)

개찰

2024.09.30(), 15:00 ~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사업장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5. 입찰참가등록 절차

1단계 : 2024.09.30() 09:00전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승인 요청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완료

2단계 : 2024.09.30()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 ) 온라인(PDF파일)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입찰가격 투찰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6. 대금지급 : 물품 납품(구축)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7. 재공고 입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8.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9. 입찰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1. 유의사항

입찰자는 공고문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2. 문의처

- 입찰 관련 구매시설팀(02-300-1039)

 

 

붙임 : 소모품 구입내역서 1. .

 

2024. 9. 23.

 

명지전문대학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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