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견적공고 제2024 - 93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LINC3.0] 해피콜센터 공용장비(스텔라듀오 및 나노MTS) 구입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납품기한 : 2024.10.11(금)
○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스텔라듀오 1세트 등 6점
품목 |
규격 및 사양 |
수량 |
비고 |
스텔라듀오 |
Stella Duo(360W*210L*1080H)
- 하이푸(리프팅)+물방울초음파 |
1 S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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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노MTS |
오토 MTS _ thrnano-01(0.25ml 무선) |
5 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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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일정
구분 |
일시 |
비고 |
견적공고 |
2024.09.23(월) ~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
견 적 제 출 기 한 |
2024.09.26(목) 10:00 까지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
계 약 상 대 자 선 정 |
2024.09.26(목) 10:00 ~ |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견적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 견적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 납품(설치) 조건 >
① 모든 제품은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장 납품(설치) 완료하여야 합니다.
② 납품(설치)에 필요한 부속품, 부자재 등은 납품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7. 문의처
○ 견적관련사항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9)
붙임 : 구입내역서 1부. 끝.
2024. 9. 23.
명지전문대학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