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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전문대학 채용공지 게시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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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정규직원(일반행정 전기안전분야) 신규채용 ~ 2025. 5.25.(일) 오전 9:00 까지

채용공지 게시판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정규직원(일반행정 전기안전분야) 신규채용 ~ 2025. 5.25.(일) 오전 9:00 까지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총무회계팀 조회수 887 날짜 2025-05-12
첨부파일

4) [서식] 임용지원서.hwp


일반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명지전문대학 일반직원(정규직)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일반직원 신규채용 부문

채용 분야

충원 인원

임용직급

임용 예정일

비고

일반행정

(전기안전)

1

9(부서기) 시보

2025. 7. 1.

연봉제

(3,688만원~)

경력산정 반영 후 초임 연봉획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임용일 기준 매년 1연차(호봉) 정기 승급

2. 채용분야별 자격 및 우대사항

채용 분야

자격 및 우대사항

비고

일반행정

(전기안전)

[필수자격]

전기기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후 실무경력

4년 이상인자(전력기술인 경력확인서 증빙)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의한 취업제한 대상이 아닌 자

[우대사항]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및 기타 시설관련 자격증 소지자

대학 행정업무 경력 및 전기설비 시공 등 관리 경력 자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대상자

경력에 의한 추가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사립학교 교직원연금

가입

 

시보기간(6개월) 중에도 정규직과 동일한 급여 지급

 

기타 사항

컴퓨터활용 관련 자격증: 정보처리기사(기능사,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사무자동화산업기사, MOS, ITQ, 워드프로세서 등

- 세례교인증명서 및 담임목사(주임신부)의 소견서 제출(해당자에 한함, 우리대학 양식)

 

3.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전형 : 서류전형(전형방법 :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를 평가함)

. 2차 전형 : 면접전형(전형방법 : 면접평가,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면접전형 전 직무능력 검증을 위한 별도의 전산 고사(파워포인트 작성) 시행

구분

일정

비고

서류접수

공고 일 ~ 2025. 5. 25.()

우편 / 방문 / 이메일/

1차 서류심사 (예정)

2025. 5.27.()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2차 면접심사 (예정)

2025. 6.13.()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면접전형 전 직무 능력 검증 고사

(파워 포인트 작성) 면접 기초자료 용

최종합격자 발표

2025. 6.29.()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신규임용 직원 오리엔테이션

2025. 7. 1.()

임용일자(2025. 7. 1.)


4. 서류 접수

. 접수마감: ~ 2025. 5.25.() 오전 09:00 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 접 수 처: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 이메일 접수: insa@mjc.ac.kr (접수 후 회신 답문 확인, 미확인 시 유선전화로 확인)

주의사항(모든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묶어서 제출)

원본으로 접수된 서류의 반환을 원할 경우 유선(02-300-1027)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임용예정일 1개월 보관후 파기, 단 이메일로 접수된 서류는 임용일 이후 바로 파기함.)

 

. 제출서류

1) 임용 지원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2)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3) 업무수행계획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4)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양식) 1.

5) 대학(전문대학)졸업 및 성적 증명서 각 1.

편입자는 전적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반드시 제출 요망

6) 경력증명서 각 1.

7) 자격증 사본 1

8) 세례교인증명서 및 담임목사(주임신부)의 소견서 1.(해당자에 한함)

 

5. 임용일자 : 2025. 7. 1.

전형 일정 및 임용 일자는 교내 사정 및 이사회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 기타사항은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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