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예정인원 및 채용예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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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직급 |
담당업무 |
근 무 처 |
인원 |
임용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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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
(사서) |
도서(기증/비도서) 주문, 수서, 정리 수행
이용자 교육, 문화행사 업무 수행
각종 도서 관련 행정 수행 |
학술정보팀 |
1명 |
2022.12. 1. |
※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2. 자격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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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방법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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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채용 |
【필수자격】
⁃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 사서자격증(준사서 이상) 소지자
⁃ KORMARC 구축 가능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2022. 12. 1.일자 근무가능한 자
【우대자격】
⁃ 대학(공공)도서관 업무 유경험자
⁃ 도서정보시스템(SOLARS8 등) 운용가능자 |
연봉 약 2,700만원
(세금 공제 전,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경력에 의한 추가
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
3. 전형방법: 1차(서류전형), 2차(면접전형)
4. 제출서류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나.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다.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라.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1부.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세례교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5. 제출서류 접수
가. 접수기간: 2022. 11. 8(화) ~ 2022. 11.16(수), 17:30 까지
나.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다. 접 수 처: (우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라. 이메일 접수: 1027@mjc.ac.kr (제출 후 유선전화로 접수 확인)
※주의사항(모든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묶어서 제출)
6. 면접일정(예정): 2022. 11.21(월) 14:00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면접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7. 기타
가. 근무형태 : 평일(주 5일 40시간 근무)
나. 계약직 임용(계약)기간은 1년 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합니다.
다. 급여는 우리대학 계약직 급여 책정기준에 의함.(연봉 약 2,700원 부터 ~ )
라.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마.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문의: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붙임 : 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부. 끝.
2022. 11. 8.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