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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직원채용]명지전문대학 도서관 사서(계약직) 신규채용 공고 11.16(화) 까지

공지사항 게시판 [직원채용]명지전문대학 도서관 사서(계약직) 신규채용 공고 11.16(화) 까지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총무회계팀 조회수 1685 날짜 2022-11-08
첨부파일

[서식]+응시원서_전체_공지용.hwp


명지전문대학 계약직 채용 공고문

 

명지전문대학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예정인원 및 채용예정일

임용직급

담당업무

근 무 처

인원

임용일자

계약직

(사서)

도서(기증/비도서) 주문, 수서, 정리 수행

이용자 교육, 문화행사 업무 수행

각종 도서 관련 행정 수행

학술정보팀

1

2022.12. 1.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2. 자격요건

채용방법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비고

공개채용

필수자격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사서자격증(준사서 이상) 소지자

KORMARC 구축 가능자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2022. 12. 1.일자 근무가능한 자

우대자격

대학(공공)도서관 업무 유경험자

도서정보시스템(SOLARS8 ) 운용가능자

연봉 약 2,700

(세금 공제 전, 4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경력에 의한 추가

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3. 전형방법: 1(서류전형), 2(면접전형)

 

4. 제출서류

.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

.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1.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세례교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5. 제출서류 접수

. 접수기간: 2022. 11. 8() ~ 2022. 11.16(), 17:30 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7:3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 접 수 처: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 이메일 접수: 1027@mjc.ac.kr (제출 후 유선전화로 접수 확인)

주의사항(모든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묶어서 제출)


6. 면접일정(예정): 2022. 11.21() 14:00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면접일정은 변경 될 수 있음

 

7. 기타

. 근무형태 : 평일(5일 40시간 근무)

. 계약직 임용(계약)기간은 1년 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합니다.

. 급여는 우리대학 계약직 급여 책정기준에 의함.(연봉 약 2,700원 부터 ~ )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붙임 : 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 .

 

 

 

2022. 11. 8.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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