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

1111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글자크기 기본 글자작게 보기
Home > 정보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2025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중 구내식당 운영 안내

공지사항 게시판 2025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중 구내식당 운영 안내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409 날짜 2025-12-17
첨부파일

2025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중 구내식당 운영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동계방학 운영 일정


구분

내용


운영기간


2025.12.15.(월) ~ 2026.02.27.(금)


운영시간


10:00 ~ 15:00(라스트오더 14:30), 최소 2개 매장 순환 운영


운영요일


평일 운영(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2. 안내사항

  가. 방학기간 효율적 매장 운영을 위해 격주 단위로 2개 매장씩 운영.

  나. 운영 매장은 직원의 휴가 또는 회사 운영 스케줄에 따라 일부 매장 미운영.

  다. 단체식사 예약등에 따른 영업시간 변경은 사전 협의 후 조정 가능. 끝.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각 행정부서 연락처02-300-1000
위로 이동

3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