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2학기 미등록, 미복학, 미취득 및 학사경고
제적대상자 조치계획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스마트케어 시스템기반 제적대상자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통하여 제적대상 사유를 안내하고,
중도에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학교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적대상자 조치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관련근거 : 학칙 제21조(제적), 학사내규 제26조(제적),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운영규정 제15조(휴학) 및 제16조(제적)
1. 스마트케어 시스템기반 제적대상자 조치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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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기간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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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계획 안내 |
2025.10.21(화)부터 |
학교홈페이지 – 학사공지 게시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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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문 및 SMS 발송 |
2025.10.21(화)부터 |
학사지원팀 -> 제적대상자
※ I-CAMPUS에 입력된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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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담임지도교수 상담 |
2025.10.31.(금) 까지 |
평생담임지도교수 -> 제적대상자 맞춤상담
※ 스마트케어(SMART CARE)시스템 상담관리 - 학업상담 - 제적대상자 지도결과 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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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 납부 |
2025.10.23.(목) ~ 2025.10.24.(금) |
학생 -> 하나은행 가상계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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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휴학 및 자퇴 신청 |
2025.10.27.(월) ~ 2025.10.29.(수) |
학생 -> 학과 -> 학사지원팀(본관204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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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및 지도 결과 회신 |
2025.11.05.(수) |
학과 -> 학사지원팀 |
2. 최종 제적처리 예정일 : 2025년 10월 31일
※ 상기 일자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최종 제적처리 이후 제적통지서 발송예정
3. 유의사항
가. 최종 제적처리일자 전 등록, 휴학을 완료하여야 함
나. 학적 변동자(휴학)는 신청후 신청승인이 완료되었는지 익일 I-CAMPUS통해서 확인요망
다. 학자금 대출 신청자는 제적처리 전 “대출실행” 까지 완료되어야 함
라. 개인정보 변경사항 발생시 I-CAMPUS에서 직접 최신화 요망(주소, 연락처 등)
마.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문의 : 학생복지팀 (02-300-1021)
바. 등록금 납부문의 : 총무회계팀 (02-300-1045)
2025. 10. 2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