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공지사항

Home > 정보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교수초빙공고]2020학년도 제2학기 명지전문대학 전임교원 교수초빙

공지사항 게시판 [교수초빙공고]2020학년도 제2학기 명지전문대학 전임교원 교수초빙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15602 날짜 2020-06-16
첨부파일

사회복지사업법시행규칙(별표1).pdf

교수초빙공고_2020.09.01_ 명지전문대학.hwp


원서접수페이지 바로가기



<유의사항>

1. 본 전임교원 교수초빙은 인터넷 원서접수로만 진행합니다.


2. 인터넷 원서접수 기간은 2020.06.25.() 10:00 ~ 2020.06.30.() 17:00 까지 입니다.


3.원격강좌 신규 장비 도입에 따른 네트워크 장비 보안 강화 작업으로

  우리대학 홈페이지 서버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교수초빙 지원 예정자께서는 미리 아래의 주소(진학사 원서접수 홈페이지)를 확인해두시고

  인터넷 즐겨찾기에 저장해두시면

  우리대학 홈페이지가 다운된 동안에도 원서접수 홈페이지를 직접 들어가셔서 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https://univ.jinhakapply.com/univ406552.aspx
  우리대학 홈페이지 일시 점검 기간 : 2020.06.28(일) 10:00 ~ 18:00 



<공고>


명지전문대학 전임교원 교수초빙


. 초빙분야 및 인원

1. 전임교원(정년트랙) (2)

학부

학과

초빙전공분야

인원()

초빙요건(필수 및 우대)

공학정보학부

인터넷응용

보안공학과

인터넷응용보안

1

필수

컴퓨터공학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컴퓨터공학 관련 교과목 강의가능자

(응용보안 및 프로그래밍 개발 포함)

산업체 보안관련 직무수행 5년 이상인 자

소프트웨어

콘텐츠과

인공지능

1

필수

IT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

인공지능 분야 연구 또는 활동 실적 소지자

우대

VR/AR 프로그래밍 유경험자


2. 강의전임교원(비정년트랙 전임교원) (2)

학부

학과

초빙전공분야

인원()

초빙요건(필수 및 우대)

공학정보학부

컴퓨터

공학과

게임프로그래밍

1

필수

초빙전공분야 석사학위 이상 학력 소지자

우대

관련 분야 산업체 경력 5년 이상자

어문교육학부

(글로벌

비즈니스학부)

영어

비즈니스

전공

관광경영학

1

필수

관광학 박사학위 소지자

항공사승무원 경력 10년 이상자

항공사승무원 선임사무장 직급 이상 경력자

대학 항공서비스 관련 학과 강의경력 3년 이상자

우대

항공사 교육원 강사 경력 소지자

상기 <영어비즈니스전공>2021학년도부터 <항공서비스전공>으로 학과명칭 및 교육과정 변경 예정.


3. 산학협력중점교원(비정년트랙 전임교원) (2)

학부

학과

초빙전공분야

인원()

초빙요건(필수 및 우대)

경영사회학부

사회복지과

사회복지일반

1

필수

사회복지사업법시행규칙 [별표1]의 실습세미나

지도 교수 자격을 갖춘 자(붙임파일참조)

비고

담당예정업무 : 산학협력지도, 캡스톤디자인지도,

취업창업지도, 봉사실습지도

어문교육학부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

1

필수

유아교육학 또는 아동학 박사수료 이상자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 근무경력 10년 이상자

우대

산업체 지도 역량(경력) 소지자

연구역량(연구실적물) 소지자


. 지원자격

1. 공통사항

. <고등교육법> 16,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12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인

. 명지학원 인사규정에서 정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전임교원(정년트랙)

. 각 초빙전공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 최근 4(2016.09.01.~접수일 현재) 연구실적물 200% 이상인 분(박사학위 논문 포함)

. 학과별 초빙요건을 충족하는 자

3. 강의전임교원(비정년트랙)

. 각 학과별 초빙요건(학위 및 경력사항)을 충족하는 자

. 최근 4(2016.09.01.~접수일 현재) 연구실적물 100% 이상인 분(석사학위 논문 포함)

4. 산학협력중점교원(비정년트랙)

. 각 학과별 초빙요건(학위 및 경력사항)을 충족하는 자

. 최근 4(2016.09.01.~접수일 현재) 연구실적물 100% 이상인 분(석사학위 논문 포함)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4조에 따른 연구기관 등의 지정에 관한 고시> 4조에 해당

하는 해당분야 관련 산업체에서 10년 이상 근무 경력자

(경력증명서 및 4대 보험 관련 서류로 증명 가능하여야 함)


. 임용조건

1. 임용예정일 : 202091

2. 임용조건 : 계약에 의함


. 제출서류

원서접수 및 모든 제출서류 접수는 인터넷 접수로만 진행하며, 추후 면접대상자 선정 시 원본을 제출

해야합니다. 다만 스캔이 어렵거나 용량 관계로 인터넷 업로드가 어려운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별도 우편

접수가 가능합니다.

1. 교원임용지원서 및 연구실적 목록 1(우리대학 소정서식)

2.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 박사학위 신고증 사본을 함께 제출)

3. 경력 및 재직증명서(임용지원서상의 경력 및 지원자격 검증을 위함) 1

4. 학위논문 각 1

5. 최근 4(2016.09.01 ~ 접수일 현재) 연구실적물 원본 각 1

. 학술정기간행물에 발표된 연구실적물 또는 저서에 한합니다.

. 연구실적물 환산기준 : 단독-100%, 2-70%, 3-50%, 4인이상-30%

석박사 논문은 기간에 관계없이 별도 환산 인정

(석사논문 100%, 박사논문 200% 인정. 단, 중복 인정 불가)

. 연구실적 요약본 각 1(본인의 연구실적중 대표 2편을 지정하여 제출)

.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각 1.

. 교인증명서 1

. 자기소개서 1

. 학위검증관련 각서 1

. 산학협력실적 목록 및 활동계획서 각 1(산학협력중점교원에 한함)

. 산학협력실적 증빙물 사본 각 1(산학협력중점교원에 한함)

모든 서류는 인터넷 접수 시 스캔 또는 한글파일로 첨부하며, 추후 면접대상자 선정 시 원본 제출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물 공증 후 제출

대용량(10MB이상) 연구실적물 우편접수처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134 명지전문대학 교무처 교무입학팀

[연구실적물 우편 접수기한 : 2020.06.30.()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인터넷 접수(별도의 현장 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1. 접수기간 : 2020.06.25.() 10:00 ~ 2020.06.30.() 17:00 까지

2. 접수방법

. 명지전문대학 홈페이지 접속

. 배너(교수초빙) 클릭 ☞ 원서접수페이지 바로가기

. 임용지원서 입력 및 제출서류 파일 첨부

3. 유의사항

. 인터넷 접수 시, 접수창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함

. 모든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파일을 첨부하고 추후 면접대상자 선정 시 원본 제출 필수


. 전형방법

1. 자격심사 : 최소 응모자격 심사

2. 1차 심사 : 경력 및 전공적합성 심사

3. 2차 심사 : 연구실적 질적 심사

4. 3차 심사 : 면접 및 공개강의

전임교원 신규임용 전형지침에 따름


. 유의사항

1. 정년트랙 전임교원은 우리대학 교원인사에관한시행규칙에 의거 개별적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임용합니다.

2. 비정년트랙 전임교원은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우리대학 교원인사에관한시행규칙 및 관련임용규정

(강의전임교원임용규정산학협력중점교원임용규정)에 따라 재임용합니다.

3.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서면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

5.지원서 허위기재 및 제출서류 위조는 임용 후에라도 확인될 경우 임용 취소됩니다.

6. 각종 증빙서류는 면접대상자 선정 시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7. 외국의 자격증이나 경력증명은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물 공증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무처 교무입학팀(300-1007)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법인 명지학원은 혈연지연 및 학연에 관여하지 않고 공개채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설 립 정 신
하나님을 믿고 부모님께 효성하며 사람을 내 몸같이 사랑하고 자연을 애호 개발하는

기독교의 깊은 진리로 학생들을 교육하여 민족문화와 국민경제발전에 공헌케 하며 나아가

세계평화와 인류문화발전에 기여하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학교법인 명지학원의 설립목적이며 설립정신이다.
주후 1956년 1월 23일
학교법인 명지학원 설립자 유 상 근


명지전문대학총장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각 행정부서 연락처02-300-1000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