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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직원채용]명지전문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계약직원(글로벌교육팀) 채용 (재)공고 ~ 2023. 9.19.(화) 13:00 까지

공지사항 게시판 [직원채용]명지전문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계약직원(글로벌교육팀) 채용 (재)공고 ~ 2023. 9.19.(화) 13:00 까지 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총무회계팀 조회수 531 날짜 2023-09-15
첨부파일

응시원서 4종(혁신).hwp


명지전문대학 계약직 채용 ()공고문

 

명지전문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사업 성공을 위한 성실한 전담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채용 예정인원 및 채용예정일

임용직급

근 무 처

담당업무

인원

임용기간

비고

계약직

글로벌교육팀

글로벌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지원

1

1

(2023. 10 1.

~

2024. 9.30.)

최대

사업기간내

임용가능


2. 자격요건

채용방법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비고

공개채용

필수자격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및 우리대학 직원인사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 46조에 의거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취업 제한 중에 있지 않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2023. 10. 1.임용일자 근무가능한 자

우대자격

국고(재정지원사업) 수행 경력자

대학행정업무 수행 경력자

국가유공자 중 취업지원대상자(보훈대상자)

컴퓨터 활용능력을 갖춘 자

연봉 약 2,700~ 부터

(세금 공제 전, 4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경력에 의한 추가

산정은 대학내부

규정에 따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비 지

 

장애인, 국가유공자,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함

(장애인증명서 또는 보훈청 취업추천서 제출 필수)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서류접수

2023. 9. 15.() ~ 9.19.()

우편 / 방문 / 이메일접수

1차 서류심사 (예정)

2023. 9.20.()

결과 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2차 면접심사 (예정)

2023. 9.21.(목)

면접대상사 개별통보

최종합격자 발표

2023. 9.25.()

개별통보(전화 또는 문자전송)

신입 직원 오리엔테이션

2023.10. 4.()

임용일자 2023.10. 1.

 

4. 제출서류

.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업무수행계획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

. 자격증(사본, 해당자에 한함) 1.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세례교인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5. 서류 접수

. 접수마감: ~ 2023. 9. 19.() 13:00 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평일 9:00 ~ 13:00) 또는 우편 접수(이메일 접수 가능)

. 접 수 처: (0365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1층 총무회계팀

. 이메일 접수: 1027@mjc.ac.kr (제출 후 유선전화로 접수 확인)

주의사항(모든 제출서류는 PDF 파일로 묶어서 제출)

 

6. 기타

. 근무형태 : 평일(5일 근무), 9:00 ~ 17:30 근무

. 계약직 임용(계약)기간은 1년 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합니다.

. 급여는 우리대학 계약직 급여 책정기준에 의함.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반드시 자필서명하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

.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 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사무처 총무회계팀(02-300-1027)

 

붙임 : 우리대학 소정서식 각 1. .

 

 

 

2023. 9.15.

 



명 지 전 문 대 학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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