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나의 新성장 발전소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입찰정보

Home > MJC소개 > 대학기관 > 행정본부 > [사무처] 구매시설팀 > 입찰구매정보
총무팀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위치본관 102-2호
  • 전화300-1027,1028,1030~1032,1039

  • 팩스300-3900,304-4832

전자견적2024-9호, 행정부서 사무용소모품(토너 및 드럼 등) 구입

입찰정보 게시판 전자견적2024-9호, 행정부서 사무용소모품(토너 및 드럼 등) 구입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46 날짜 2024-04-22
첨부파일

붙임1. 전자견적공고문(안)_행정부서 사무용소모품(토너 및 드럼 등) 구입.hwp


전자견적공고 제2024 - 9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 적 명 : 행정부서 사무용소모품(토너 및 드럼 등) 구입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납품기한 : 2024.04.30.()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토너 및 드럼 세트 등 3

NO

품목

규격

구입수량

비고

1

토너

Q700T38KK, Q700T38KC, Q700T38KM, Q700T38KY

2 세트

신도리코

2

토너

Q700T38KK

1

신도리코

3

토너

NPG-67BK, NPG-67C, NPG-67M, NPG-67Y

1 세트

캐논 C3830

4

토너

NPG-67BK

1

캐논 C3830

5

드럼

Q700R40KK, Q700R40KC, Q700R40KM, Q700R40KY

2 세트

신도리코

6

폐토너통

Q700 Waste Toner 45531504

3

신도리코

7

폐토너통

WT-202

1

캐논 C3830

합계

3

 

모든 품목은 정품으로 납품(병행수입 및 재생 불가)

3. 일정

구분

일시

비고

견적공고

2024.04.22()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견 적 제 출 기 한

2024.04.24() 10:00까지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계 약 상 대 자 선 정

2024.04.24() 10:00~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5.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6. 유의사항

참가업체는 공고된 품명 및 규격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9)

 

2024. 04. 22.

 

명지전문대학 총장

덧글달기총 0 건

게시물에 대한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달기
덧글달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구매시설팀 연락처02-300-1039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