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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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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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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8호, 2024학년도 명지전문대학 교직원단체상해보험 가입

입찰정보 게시판 2024-8호, 2024학년도 명지전문대학 교직원단체상해보험 가입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64 날짜 2024-04-17
첨부파일

붙임1. 입찰공고문(안)_2024학년도 교직원 단체상해보험 가입.hwp


입찰공고 제2024 8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2024학년도 명지전문대학 교직원단체상해보험 가입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2. 보험 내역

가입기간 : 2024.05.01 ~ 2025.04.30.(1)

가입대상

구 분

()

()

()

비 고

전임교원(강의산중교원 포함)

105

67

172

256(공통담보자) 평균연령

- :52, :51

실손의료선택(개인실손X) : 96

- :64(54), :32(54)

입원일당선택(개인실손O) : 160

- :102(51), :58(48)

일반직원(기술직 포함)

56

23

79

계약직원 일부(위험직군 종사자)

5

0

5

166

90

256

가입대상자 명단 문의 : 총무회계팀 이보경 주임(02-300-1028)

보험가입조건(담보조건)

보장내용

보장금액

비 고

재해(상해)사망

5천만원

 

재해(상해)후유장애

5천만원

 

질병사망(일반사망)

3천만원

 

질병사망(일반사망)후유장애

3천만원

질병 80% 이상

3대질병

5백만원

일반암진단, 뇌졸중, 급성성심근경색(각 최초 1)

운동 및 기타위험확장보상

15천만원

 

선택1

입원일당

3만원

입원 1일당 3만원(첫날부터 최대 180) : 실손보험 개인가입자

선택2

상해.질병 실손의료비

1천만원

·상해.질병으로 인하여 의료기관에 입원하여 급여 치료를 받거나 비급여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에 보상(통원제외)

3.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04.17()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4.04.25(), 09:00 ~ 11:0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입 찰

2024.04.25(), 12:00 ~ 14:00

(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 입력

(http://www.starbill.co.kr)

개 찰

2024.04.25(), 14:00 ~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해야 함,

보험업법 제4(보험업의 허가) 또는 기타특별법에 의거하여 보험(공제포함)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에 한함

공고일 기준 금융감독원 공시자료 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인 업체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 참여 시

대표사 및 참여사는 상기 입찰참가자격 항목을 충족하여야 함

공동수급협정서(주관사 기록) 1.

공동수급 시에는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행정 및 상담 관련 업무는 주관사에서 담당)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공동수급으로 입찰 참가 시 대표사가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5. 입찰참가등록 절차

1단계 : 2024.04.25() 09: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완료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1단계 절차 생략

2단계 : 2024.04.25()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 온라인(PDF파일)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12:00부터 14:00까지 가격입찰(투찰)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입찰등록서류(온라인 제출)

입찰참가신청서() 1

보험업 등록증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 사본 각 1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참고 : 명지전문대학 사업자등록번호 110 82 - 01296)

 

6. 재공고입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7.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8. 입찰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9. 유의사항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으로 입찰 금액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0. 문의처 : 사무처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9)

 

 

2024. 04. 17.

 

 

명지전문대학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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