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24 – 8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24학년도 명지전문대학 교직원단체상해보험 가입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2. 보험 내역
○ 가입기간 : 2024.05.01 ~ 2025.04.30.(1년)
○ 가입대상
구 분 |
남(명) |
여(명) |
계(명) |
비 고 |
전임교원(강의・산중교원 포함) |
105 |
67 |
172 |
256명(공통담보자) 평균연령
- 남:만52세, 여:만51세
실손의료선택(개인실손X) : 96명
- 남:64명(만54세), 여:32명(만54세)
입원일당선택(개인실손O) : 160명
- 남:102명(만51세), 여:58명(만48세) |
일반직원(기술직 포함) |
56 |
23 |
79 |
계약직원 일부(위험직군 종사자) |
5 |
0 |
5 |
계 |
166 |
90 |
256 |
※ 가입대상자 명단 문의 : 총무회계팀 이보경 주임(02-300-1028)
○ 보험가입조건(담보조건)
보장내용 |
보장금액 |
비 고 |
재해(상해)사망 |
5천만원 |
|
재해(상해)후유장애 |
5천만원 |
|
질병사망(일반사망) |
3천만원 |
|
질병사망(일반사망)후유장애 |
3천만원 |
질병 80% 이상 |
3대질병 |
5백만원 |
일반암진단, 뇌졸중, 급성성심근경색(각 최초 1회) |
운동 및 기타위험확장보상 |
1억5천만원 |
|
선택1 |
입원일당 |
3만원 |
입원 1일당 3만원(첫날부터 최대 180일) : 실손보험 개인가입자 |
선택2 |
상해.질병 실손의료비 |
1천만원 |
·상해.질병으로 인하여 의료기관에 입원하여 급여 치료를 받거나 비급여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에 보상(통원제외) |
3. 입찰일정
구 분 |
일 시 |
비 고 |
입찰공고 |
2024.04.17(수) ~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
입찰참가등록 |
2024.04.25(목), 09:00 ~ 11:00 |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입 찰 |
2024.04.25(목), 12:00 ~ 14:00 |
(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 입력
(http://www.starbill.co.kr) |
개 찰 |
2024.04.25(목), 14:00 ~ |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해야 함,
○ 보험업법 제4조(보험업의 허가) 또는 기타특별법에 의거하여 보험(공제포함)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에 한함
○ 공고일 기준 금융감독원 공시자료 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인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 참여 시
① 대표사 및 참여사는 상기 입찰참가자격 항목을 충족하여야 함
② 공동수급협정서(주관사 기록) 1부.
공동수급 시에는 3개 업체 이내로 구성(행정 및 상담 관련 업무는 주관사에서 담당)
③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④ 공동수급으로 입찰 참가 시 대표사가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5. 입찰참가등록 절차
○ 1단계 : 2024.04.25(목) 09: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거래 참여 승인 요청 →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 완료
※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 2단계 : 2024.04.25(목)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에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 온라인(PDF파일)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12:00부터 14:00까지 가격입찰(투찰)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서류(온라인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보험업 등록증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각 1부
④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 사본 각 1부
⑥ 입찰금액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참고 : 명지전문대학 사업자등록번호 110 – 82 - 01296)
6. 재공고입찰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7.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8. 입찰무효
○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①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②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③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④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⑤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9. 유의사항
○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으로 입찰 금액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0. 문의처 : 사무처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9)
2024. 04. 17.
명지전문대학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