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견적공고 제2024 - 5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안)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2024학년도 1학기 학과별 교육용소모품 구입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납품기한 : 2024.04.19.(금)
○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붙임(구입품목) 참조
구분 |
품명 |
규격 |
수량 |
비고 |
전기공학과 |
릴레이 |
오무론 MY4N AC200/220(S) |
3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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릴레이 소켓 |
오무론 PYFZ-14 |
3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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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공학과 |
드럼 |
삼성 CLT-R808 |
4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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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
3종 |
64점 |
|
※ 드럼은 정품으로 납품(병행수입 및 재생드럼 불가)
3. 일정
구분 |
일시 |
비고 |
견적공고 |
2024.04.09(화) ~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
견 적 제 출 기 한 |
2024.04.12(금) 10:00까지 |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
계 약 상 대 자 선 정 |
2024.04.12(금) 10:00~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5.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품명 및 규격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9)
붙임 : 구입품목 1부. 끝.
2024. 04. 09.
명지전문대학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