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부서/부속기관

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나의 新성장 발전소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원래대로 글자작게 보기

입찰정보

Home > MJC소개 > 대학기관 > 행정본부 > [사무처] 구매시설팀 > 입찰구매정보
총무팀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위치본관 102-2호
  • 전화300-1027,1028,1030~1032,1039

  • 팩스300-3900,304-4832

전자견적2023-38호,모집요강 및 브로슈어 제작

입찰정보 게시판 전자견적2023-38호,모집요강 및 브로슈어 제작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구매시설팀 조회수 1409 날짜 2023-08-14
첨부파일

명지전문대학,전자견적2023-38호,모집요강 및 브로슈어 제작.zip


전자견적공고 제2023 - 28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 적 명 : [조기취업] 24학년도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모집요강 및 브로슈어 제작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납품기한 : 8월 말 예정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제작내역

구분

제작수량()

제품사양

모집요강

5,000

210*297 / 24/ 표지 : 200g 스노우 내지 : 120g 스노우

브로슈어

18,000

176*250 / 68/ 표지 : 200g 스노우 내지 : 120g 스노우


3. 일정

구분

일시

비고

입찰공고

2023.08.15()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견 적 제 출 기 한

2023.08.18() 11:00까지

온라인 : (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

계 약 상 대 자 선 정

2023.08.18() 11:00~


덧글달기총 0 건

게시물에 대한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달기
덧글달기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구매시설팀 연락처02-300-1039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