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글자크기 기본 글자작게 보기

공지사항

Home > 정보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강사초빙] 2025. 9. 1.자 명지전문대학 강사 공개채용 공고

공지사항 게시판 [강사초빙] 2025. 9. 1.자 명지전문대학 강사 공개채용 공고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2876 날짜 2025-07-04
첨부파일

공지)2025.09.01.자 명지전문대학 강사 공개채용(1차) 과목 및 인원.pdf

안내)2025.09.01.자 강사 공개채용(1차) 공고문.pdf


원서접수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시 이동합니다.)


○ 향후 업무 처리 일정(예정)

  - 2025년7월 3주 ~ 4주 : 자격심사 및 학과별 임용 심사

    (서류심사로 진행하며 별도의 면접심사 없음)

  - 2025년 7월 4주(예정) : 교원인사위원회 임용 심의 후 임용발령 및 심사결과 안내

    (심사결과안내 방법_지원자 전체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 집중휴무기간에는 당직자만 근무하여 업무응대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문의가능시간 : 평일 10:00~17:30(12:00~13:00는 점심시간)


<공고> / 2025. 9. 1.자 명지전문대학 강사 공개채용 / 1. 채용학과 및 인원 , (단위: 명) / 임용구분 / 학부 / 공개채용인원 임용구분:강사 / 학부:AI·SW융합학부 / 공개채용인원:3 / 임용구분:강사 / 학부:스마트시스템공학부 / 공개채용인원:5 / 임용구분:강사 / 학부:경영·휴먼라이프학부 / 공개채용인원:8 / 임용구분:강사 / 학부:예술건강학부 / 공개채용인원:15 / 임용구분:강사 / 학부:조기취업형 계약학과 / 공개채용인원:2 / 임용구분:강사 / 학부:교양 / 공개채용인원:1 / 계: 34 / ※ 각 학과별 강사 채용과목 및 채용인원은 별도의 붙임파일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 2. 지원자격 (원서접수일 기준으로 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되는 자) / 가. 지원일 현재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 교원 및 조교의 자격기준 , (단위: 년) / 학력 , 연구·교육 , 경력연수 ,직명 /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연구실적연수/교육경력연수/계) /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연구실적연수,교육경력연수,계) / 학력 , 연구·교육 , 경력연수 ,직명 : 강사 /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연구실적연수:1 /교육경력연수:1 /계:2 ) /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연구실적연수:1/ 교육경력연수:2 / 계:3) / ※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 다. 학과별 지원요건을 충족하는 자(별도의 붙임파일을 참조) / 3. 임용조건 / 가. 임용예정일: 2025년 9월 1일 (2025년 2학기 개강일: 2025년 9월 1일) / 나. 임용조건 : 계약에 의함 / 4. 제출서류 / 가. 강사 신규채용지원서 (인터넷원서접수 시 직접입력) / 나. 자기소개서 (인터넷원서접수 시 직접입력) / 다. 학위(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스캔하여 업로드) /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 (임용지원서상의 전 경력) 각 1부(스캔하여 업로드) / 마. 경력 및 재직증명을 위한 부속확인서류(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증명 등) (스캔하여 업로드) / ※ 모든 서류는 인터넷 접수 시 스캔하여 첨부하며, 추후 최종 임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 / ※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물 공중 후 제출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 박사학위 신고증 사본을 함께 제출) / ※산업체 경력의 경우 재직(경력)증명서+부속확인서류(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를 함께 제출하시지 않으면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5. 인터넷 접수(별도의 현장 접수는 실시하지 않음) / 가. 접수기간 : 2025.07.07.(월) 10:00 ~ 2025.07.10.(목) 15:00 / 나. 접수방법 : (주)진학프로 교원채용 인터넷 사이트 이용 (https://www.jinhakpro.com/) / 1) (주)진학프로 교원채용 사이트 회원가입 / 2) 명지전문대학 공고 중 <2025. 9. 1.자 강사 초빙> 배너 클릭 / 3) 공고내용 필독 후 <즉시지원>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및 첨부파일 업로드 후 지원 / 다. 유의사항 / 1) 인터넷 접수 시, 접수창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필독하고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함 / 2) 모든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파일을 첨부하고 추후 최종 임용 시 원본 제출 필수 / 3) 접수 마감일 15:00 경과 시 원서 작성중이라 하더라도 지원이 불가하오니 미리 원서작성 및 접수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4) 비전임교원 및 타 학과 강사 모집에 중복지원 할 수 없으며, 중복지원 확인 시 모든 지원서를 무효로 하고 심사대상에서 제외 합니다. / 6. 전형방법 : 서류전형 / 7. 유의사항 / 가. 모든 서류는 인터넷 접수 시 스캔하여 첨부합니다. / 나. 추후 최종합격자 선정 시 모든 제출서류의 원본을 제출해야합니다. / 다.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물 공중 후 제출해야 합니다. / 라. 강사는 계약제로 임용하며 우리대학 강사임용규정 및 강사임용에관한내규에 따라 재임용합니다. / 마.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서면제출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합니다. / 사. 지원서 허위기재 및 제출서류 위조는 임용 후에라도 확인될 경우 임용 취소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무처 교무입학팀 (300-100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립정신 / 하나님을 믿고 부모님께 효성하며 사람을 내 몸같이 사랑하고 자연을 애호 개발하는 기독교의 깊은 진리로 학생들을 교육하여 민족문화와 국민경제발전에 공헌케 하며 나아가 세계평화와 인류문화발전에 기여하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학교법인 명지학원의 설립목적이며 설립정신이다. / 주후 1956년 1월 23일 / 학교법인 명지학원 설립자 유 상 근 / 명지전문대학 총장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각 행정부서 연락처02-300-1000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