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명지전문대학교 50주년 기념 홈페이지

명지전문대학 로고

기관/학과
닫기

THE MYONGJI COLLEGE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양성

글자크기 글자크게 보기 글자크기 기본 글자작게 보기

공지사항

Home > 정보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산학협력단 계약직원(기업지원팀) 채용 공고

공지사항 게시판 [직원채용] 명지전문대학 산학협력단 계약직원(기업지원팀) 채용 공고의 상세정보 - 작성자, 조회수, 날짜 첨부파일로 구성
작성자 산학협력팀 조회수 949 날짜 2025-05-22
첨부파일

[붙임_3]_지원제출_서식.hwp


명지전문대학 산학협력단 계약직원 신규채용 공고 / 명지전문대학 산학협력단 계약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1. 채용 예정인원 및 채용예정일 / 채용직종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채용인원 / 채용방법 / 임용기간 / 채용직종:계약직 / 근무부서:산학협력단 기업지원팀 / 담당업무:창의융합형 공학인재양성 지원사업 / 채용인원:1명 / 채용방법:공개채용 / 임용기간:2025.06.01.~2026.05.31.(1년) / 2. 자격요건 / 채용사유 / 근무부서 / 자격사항(일반_필수),공통사항 / 비고 채용사유:신규채용 / 근무부서:산학협력단 / 자격사항(일반_필수),공통사항:·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예정)자 , ·(전문)대학 근무 경력자 우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 직원인사 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채용 확정일로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 비고: ·근무 형태 : 평일 주 5일 (09:00~18:00) , · 업무 평가에 따라 사업기간 종료시까지 재계약 가능 / 3.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 4.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 가. 접수기간 : 2025.05.21.(수) ~ 2025.05.27.(화) 15:00 도착 분까지 / 나. 접수방법 : 방문(평일 10:00~17:00), 우편 접수 또는 이메일(208267@mjcac.kr) 접수 / 다. 방문 및 우편접수 : (03656)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34 명지전문대학 본관 316호 산학협력단 / 5. 제출서류 / 가. 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부 / 나. 업무수행계획서(우리대학 소정서식) 1부 / 다.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라. 자격증(사본) 각 1부(해당자만) / 마.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만) / 바. 기타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하며 교인인 경우 교인증명서 포함) ※ 자격증 외 모든 서류는 원본을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복사본, 편집본은 인정불가 / 6. 합격자 발표(개별 통보) / 서류전형:2025.05.28.(수) → 면접(예정):2024.05.29.(목), 11:00~ → 최종 합격자:2024.05.30.(금) / ※ 면접일시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및 내부사정에 따라 일시 변경 가능 / 8. 기타 / 가. 근무형태 : 주5일 평일근무(09:00 ~ 18:00) 임용(계약)기간은 1년이며, 재임용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합니다. / 나.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다. 합격자 통지 후 임용결격(제한)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 서류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라. 문의사항은 산학협력단(02-300-104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 2025년 5월 21일 / 명지전문대학 산학협력단장 /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 총5점 중 5점
  • 총5점 중 4점
  • 총5점 중 3점
  • 총5점 중 2점
  • 총5점 중 1점
의견등록 의견등록

100 자 이내로 적어 주세요.

담당부서 각 행정부서 연락처02-300-1000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