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전문대학 공지사항입니다.
[신청서] 2025학년도 스타트업 플리마켓 참가신청서.hwp
우리대학 학생들의 간접 창업경험 제공을 위한
스타트업 플리마켓 프로그램을 운영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운영내용
구분
내용
운영목적
예비창업자 발굴 및 창업역량 제고를 위한 창업시제품 제작 지원 및 간접적 창업경험 제공
개최기간
2025.09.24.(수) ~ 09.26.(금) - 제49회 종합학술제 연계 운영
신청
자격
우리대학 재학생
구성
팀당 재학생 2명 이상 / 지도교수 1명
선정
평가
신청서 서면평가(평점 60점 이상 팀 선정)
기준
신청서 상의 사업성(40%), 활동계획(30%), 활동비 사용계획(30%)
운영방식
신청 → 평가 및 선정 → 팀별 시제품 제작 → 플리마켓 운영 → 결과보고
세부내용
- 팀별 참가신청서 상의 창업 시제품 제작 및 판매
- 사업자등록 교육(특강) 진행
- 우리대학 종합학술제와 연계하여 시제품 판매부스 설치 및 운영
지원사항
- 시제품 제작 재료비 등 활동비 지원
- 활동을 위한 공간(본관 B103호 진로취·창업동아리실) 지원
- 판매 환경 구성 지원(부스, 테이블, 홍보 배너 등)
참여혜택
- 참여학생 MJC역량마일리지 60P 지급
- 시제품 판매금액은 참여학생 귀속
- 판매금액 등수에 따른 참여팀 상장 수여(금상 1개팀)
2. 운영일정(예정)
일정
추진내용
05.21.(수) ~ 06.20.(금)
스타트업 플리마켓 홍보 및 신청접수
06.23.(월) ~ 06.25.(수)
참여팀 선정평가
06.27.(금)
오리엔테이션 진행
07.01.(화) ~ 09.18.(목)
시제품 제작 활동 진행
09.19.(금)
제작한 시제품 제출 및 검수
09.24.(수) ~ 09.26.(금)
플리마켓 개최
3. 신청방법
가. [붙임] 참가신청서 작성 후 조교님께 제출!
나. 제출기한 : 2025.06.19.(목)
4. 관련 문의 : 02-300-3994(진로취ㆍ창업팀)
붙임파일 : 2025학년도 스타트업 플리마켓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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