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학생들은 사단법인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에서 주최하는 제31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국제공모전‘에서 은상, 우수상, (사)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회장상, 특별상 포함 총 48작품을 수상하여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공모전 시상식은 협회 주관 아래 진행되었으며,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강성남 교수‘와 ’피종삼 교수‘가 지도교수상을 수상하였다.
본상으로 은상 1점의 지도교수 김수영 – 권지수, 서혜수 (계절을 담는 나만의 공식, 티랩), (사)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회장상 1점의 지도교수 남국희 – 천규린, 하지원 (신박한 정리), 우수상의 지도교수 강성남 – 정윤아, 장예영, 박지우, 안소영, 이가영, 문강산, 황지민, 한현강 (장예영, 박지우, 안소영, 이가영, 문강산, 황지민, 한현강) / 지도교수 피종삼 - 이재원(다리미 광고포스터) 2점이 입상하였으며 그 외 특별상 3점, 특선 8점, 입선 38점이 입상하였다.
이로써 우리 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학생들의 이번 공모전 출전은 보다 넓은 무대를 경험하고, 개인의 디자인적 역량을 크게 개발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며, 뜻깊은 수상 경력은 학생들의 취업 및 장래에 큰 이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